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분기 정기회의 개최

2026년 상반기 사업 결과 보고 및 하반기 사업 추진 논의

김덕수 기자

2026-06-22 15:42:57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분기 정기회의 개최 (경산시 제공)



[Q뉴스]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9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6년 상반기 사업 결과를 공유하고 하반기 함께모아 행복금고연합모금 사업 추진 방향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방안 등을 논의해 지역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김영구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진 중앙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사업에 참여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동에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