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뉴스] 지난 22일 칠곡군 지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주민복지팀과 함께 ‘행복텃밭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감자 수확 활동을 실시했다.
행복텃밭 가꾸기 사업은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위원들이 직접 휴경농지를 활용해 감자를 재배하고 수확한 뒤 판매 수익금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기금으로 조성하는 나눔 사업이다.
이날 수확한 감자는 판매를 통해 복지기금으로 적립되며 향후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강현구 민간위원장은 “위원들이 정성껏 심고 가꾼 감자가 지역사회에 따듯한 나눔으로 이어지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이수몽 공공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