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규 드림식자재마트 대표, 동부동에 수박 50통 기탁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나눔 실천

김덕수 기자

2026-06-24 10:44:42




박문규 드림식자재마트 대표, 동부동에 수박 50통 기탁 (영천시 제공)



[Q뉴스] 영천시 동부동은 지난 23일 박문규 드림식자재마트 대표가 동부동에 150만원 상당의 수박 50통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지난 3월에도 150만원 상당의 한라봉과 달걀을 기탁한 데 이어 이번에 수박을 기탁하며 올해 두 번째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기탁된 수박은 관내 경로당 39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문규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조남철 동부동장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동부동에서도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